live broadcast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3/07/15 6

Wahat al Karama

Wahat al Karama Urban Art Projects, bureau^proberts 이 작품은 목적과 감정을 전하고 국가에 대한 반성, 평온, 중요성의 장소를 만드는 프로젝트에서 예술과 건축의 융합의 힘을 보여줍니다. 이 프로젝트의 개념적 방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 이드리스 칸에 의해 고안되었습니다. “상실과 기억을 모두 되돌아보는 공원, 단결과 지원을 전하는 정신적인 장소, 조각과 조각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긍정적이고 희망이 가득한 공명을 가져오는 기념비” 현대아트가 감정 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 " This work exemplifies the power of fusion between art and architecture in a project that conveys p..

자료 2023.07.15

Lilla Integralen Apartments

Lilla Integralen Apartments sandellsandberg arkitekter Lilla Integralen은 신흥 주거 지역 Vallastaden에 위치한 개성적이고 독특한 4 개의 아파트 하우스입니다. 오래된 산업용 건물에서 영감을 얻은 외관은 정현파 모양의 컬러 코팅 강철로 만들어졌으며 흥미롭고 장난기 넘치는 표현을 만들고 주변 집과 눈길을 끄는 대비를 만듭니다. 찢어진 소재를 선택하면 반사성 외관이 탄생하여 거기에서 캡처 된 햇빛이 하늘과 이웃 집 사이의 경계를 부드럽게합니다. Lilla Integralen is a distinct and unique four apartment house located in the new residential district Vallastade..

자료 2023.07.15

House in Ayameike

House in Ayameike Ippei Komatsu Architects 우리는 부지를 단계적으로 드릴링하고 그 부지에 새롭게 두 개의 낮은 옹벽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옹벽 위에 집을 지었습니다. 신설 옹벽 위에 L자형 벽을 세우고 그 위에 바닥을 놓습니다. 한층 더 밸런스를 취할 수 있는 위치에 L자형의 벽을 마련해, 그 위에 바닥을 거듭한다고 하는 작업을 반복했습니다. We decided to dig the site step by step and create two new low retaining walls on the site. We built the house on a new retaining wall. An L-shaped wall is erected on the new r..

자료 2023.07.15

Louria Summer House

Louria Summer House / React Architects 부지는 팔로스 섬 남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변은 남서쪽을 향하고 있으며 바다, 아리키 만, 안티팔로스 섬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건물은 언덕의 중간에 위치하고 지형과 지형의 형태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The plot is in the southern part of Paros Island. It has a southwest orientation on the long side, overlooking the sea, the bay of Aliki, and Antiparos. The building rests on the hillside and adapts to the topography and the terrain's morphology.

자료 2023.07.15

Xerolithi House / Sinas Architects

Xerolithi House / Sinas Architects 이 여름 하우스는 시나스 아키텍츠에 의해 설계된 눈에 띄지 않는 구조로, 전형적인 섬 건축이 아닌 다른 형식을 실험합니다. 그리스 제도의 건축에 대해 생각할 때 호출되는 이미지는 자연의 해안선과 바다의 장엄한 전망을 내려다 보는 테라스가있는 흰색 상자가 흩어져 쌓여 있다는 비전입니다. 이것은 에게 해의 군도의 일부를 구성하는 키클라데스 제도에 특히 적용됩니다. 이 양식은 이 지역의 대명사가 되고 있으며, 키클라데스 건축이라고 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 구조의 유형은 자연의 풍경과는 대조적입니다. 도로와 그 구조물의 배치는 그들이 배치되는 언덕의 자연적인 구부러진 곡선을 따르지만, 각 큐브는 주변의 독특한 모양으로 두드러집니다. 세리포스 ..

자료 2023.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