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broadcast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3/07/21 4

Huiming Tea Workshop

Huiming Tea Workshop DnA Design and Architecture 건물의 볼륨은 주위 차밭의 테라스 그라데이션과 호응하기 위해 히라야 가로의 수평 블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부지의 방향성과 규모를 나타내는 지표로서, 차밭을 향한 전통적인 혜명제 차공방, 동쪽 멀리의 산들에 면한 테이스팅 스페이스, 그리고 오픈 복도라는 남북으로 달리는 3개의 평행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합니다. 중앙은 차의 제조 공정을 견학할 수 있는 방문자 라운지입니다. 차의 점과 테이스팅은 차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완전한 사이클을 형성합니다. 미들 방문자 라운지는 일반적으로 공개되며 마을 주민과 방문자 모두의 휴식 장소입니다. 수확기의 전통적인 혜명차의 따기와 가공은, 이 기술을 가장 잘 나타내, 실연하는 것으..

자료 2023.07.21

Escobar House

Escobar House / Luciano Kruk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중심부에서 가까이 있는 게이트 커뮤니티에 위치한 에스코바르 하우스는 고전적인 블루탈리즘 건축을 참고로 한 광대하고 개방적인 부지입니다. 다른 주말 집을 찾는 커플을 위해 설계된 이 부동산은 아마도 궁극의 시골에서 휴가가 될 것입니다. 주로 콘크리트와 유리로 만든이 인상적인 건물은 웅장한 사각형 벽과 높은 천장과 바닥에서 천장까지의 큰 창문이있는 중앙의 큰 아트리움 공간이 특징입니다. 밖에는 테라스에 내장된 독특한 수영장이 있어 일체감과 연결을 느끼게 합니다. 지상에서 들어 올려 주민을 정원으로 데리고 떠있는 계단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a gated community not far from the centre of B..

자료 2023.07.21

The Work of Victor Horta

The Work of Victor Horta, Art Nouveau's Esteemed Architect 브뤼셀 전역에 위치한 빅토르 오르타의 건축물은 무해한 것부터 전위적인 것까지 다양합니다. 그의 많은 건물은 전통적인 보자르 스타일로 완성되었지만 가장 사랑받는 것은 아르누보 작품이며, 대부분은 벨기에 엘리트를위한 타운 하우스로 지어졌습니다. 장식 예술의 전통에서 태어나, 어떤 의미에서, 와야 할 모더니즘의 맹공을 선취하고 있던 오르타의 아르누보 양식의 건물은, 약 1893년부터 1903년이라는 짧은 10년간에 건설되었습니다. Situated throughout Brussels, Victor Horta's architecture ranges from innocuous to avant-garde. Whi..

자료 2023.07.21